카테고리 없음

졸업 15회 줄거리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8. 16. 12:37

졸업

15회


이번주는 드라마 빠이빠이 주간인 듯 ㅠ(엉엉)

졸업도 마지막회로 가는 듕 ㅠ

대치체이스 원장쌤은 하나도 안 불쌍해보이세요~

그러길래 사람들도 좀 챙기고 하시지!

물론 부원장 #우승희 는 언제든 뒷통수 칠 타이밍만

보고 있던건 맞지만.. 혜진쌤한테 한건 진짜..

원하는거?!

나는 전부를 원합니다.

아니 사람들은 왜 이렇게 만족을 모르고 살까?!

가진거에 대한 감사를 가지고 살면 좋을텐데…

(근데 나부터가 더더 더 해야한다. 더 벌어야한다..

뭐 이런 생각 늘 하고 사니깐..)

쨌든. 우승희같은 사람이 찐으로 주변에 있는

류라는거 더 무서운거임;;

 

아니 ㅠㅠㅠㅠㅠ #윤지석 팀장님 ㅠㅠㅠㅠㅠ

혜진쌤한테 화나고 서운한건 알겠는데 ㅠㅠㅠㅠ

사람이 이렇게 돌아선다고요?!!

아니 짝사랑 감정은 본인 감정이고..

이건 지금 일인데.. 좀 냉정하게 판단을요!!!

이 선생님 찐이시네!

사회과 담당하시는 #민희주 팀장쌤!

의리 지키시는거 멋지십니다!

뭐 의리도 의리지만 그동안 대치체이스에

몸담으며 서혜진쌤을 봐오셨으니 아시는거!

하율이 엄마 너무했어 ㅠㅠㅠㅠ

저 엄마들 이해 못하는건 아니지만 ㅠㅠㅠ

(어쨋뜬 학원은 소문에 민감하고

성적을 내야하는 곳이니깐.. 돈 내고 가는 곳이니)

그래도 조금만 믿어주시지 ㅠㅠㅠㅠㅠ

윤지석 팀장쌤!!!! 지금이라도 안 늦었어!!!!!

굳굳하게 자기 일 하는 준호쌤!

애들 이탈에서 #최선국어 로 ㅠㅠㅠ

능력있는 샘들이야 다른 학원 알아보면 되지만

능력이 떨어지고 이렇게 오래 학원에 몸 담았던

행정 직원들은 진짜 피가 마를 듯 ㅠㅠㅠㅠ

어쩜 이시훈 배우님은 맨날 저런 역할이 찰떡이냐…

완전 기회주의자 노선 타신 분..(곧 망하실 분..)

대치체이스라도 붙어 있어야할텐데.. 어휴;;;;

 

쏘스윗… 준호쌤..

연하남은 이런 매력인가?ㅎㅎㅎ

옆에 있는 #남청미 쌤은 무슨 죄야?ㅋㅋㅋ

우리 청미샘도 이제 연애하는거야!!!!ㅋㅋ

우리 준호도 무서워요 ㅠㅠㅠㅠㅠ

찔찔 우는 우리 준호쌤 ㅠㅠㅠㅠㅠ

약한 모습 안 보일려고.. 혜진이 앞에서

당당포스 뿜뿜했던거였어 ㅠㅠㅠ 잉잉


#졸업15회

혜진을 무너뜨리기 위한

형선과 승희의 계획은 대성공을 거두고,

혜진은 이 모든 게 자신 때문인 것 같은

죄책감에 시달린다.

준호는 모교와도 같았던 학원과

혜진을 원래의 자리로 돌려놓기 위한

모든 방법을 동원한다.

한편, 최선국어로 간 상섭으로부터

대치동 사람들의 숨겨진 욕망이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서혜진과 이준호가 위기 속 돌파구를 발견할 수 있을지, 커리어와 사랑을 모두 지키기 위해

어떤 답을 내놓을지 마지막까지 지켜봐 달라”

와… 15회 최강인 듯

예고편에 선공개, 스페셜 선공개까지.. 대박!

철없던 우리 준호가 철 들었어요?! 이 편인가?

드디어 #위하준 배우 매력이 뿜뿜!

작가님이 다 생각이 있으셨구나..

그동안은 위하준 역할 준호가 좀 아쉬웠는데..

선공개와 스페셜 선공개를보니 ㅠㅠㅠ 눈물나 ㅠ

그냥 자신을 원망하라는 준호 ㅠㅠㅠ

자기가 좋아해서 혜진이 잃게되는 것들이

너무 두려운 준호 ㅠㅠㅠㅠㅠㅠㅠ

자기 연인 걱정하는거 보소 ㅠㅠㅠㅠㅠ

이제 주세요! 졸업장!

스페셜 선공개 느낌으로 봤을 때..

혹시 준호 선생님 그만하나?!

자기가 있어야 할 곳 여기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혹시나 다른 길로 가는걸려나?!

혜진을 위하 변화를 결심한 준호?!

어떤 변화를 결심한걸까?

 

그런 생각 해본 적 없으세요?

선생님이 나의 선생님이 아니었다면?!

이런 일은 없었을거잖아요?!

짠한 커플 ㅠㅠㅠㅠㅠ

소문 진짜 지저분하게 나가지고 ㅠㅠㅠㅠ

둘이 사제지간 아니었고.. 그냥 학원에서

선생님으로 만난거였으면 아무 문제 없었는데..

사제지간으로 엮어서 지저분하게 보내버리네;

최선국어 #최형선 대치체이스 #우승희 격파 가즈아!!

근데.. 최형선한테 우승희 한방 먹을거 같은 예감 뭐야?

자기가 생각했던 사이즈가 아닌거 같은데?!

당황한거 같은 느낌.. 나만 느끼나?!

우승희 제대로 망했으면 좋겠다.

남의 눈물 뽑았으면 당신은 피눈물 쏟아야함!

선생님들도 반으로 쫙… 갈리고 ㅠㅠㅠ

근데 서로 이해는 안되는건 아님..

내 커리어와 나의 월급이 달려있는 일이라..

나도 저 상황이면 의리를 지킬 수 있을까?

이 생각하면서 고민을 많이 했을 듯

준호가 윤지석한테 경고한다!!!

정신 차리세요!!!

그래!!! 지금이라도 정신차려요! 지석쌤아!

준호가 우승희랑 만나서 무슨 이야기할까?

너 돌았어!!!라고 하는건 어떤 상황에서 나오는?!

일단 우승희 열받게해서 좋다 ㅋㅋㅋ

둘이 해피엔딩은 되겠지만..

오늘 15회에선 위하준 너무 멋질거 같아서..

내가 다 빛나는 졸업장 수여하고 싶네!

이리와요.. 하준배우님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