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차량용 무선청소기 에어건기능까지 완벽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8. 16. 12:38

차량용 무선청소기 에어건기능까지 완벽

뭐.. 워낙 내가 깔끔한 편이 아닌건 맞지만

아이들이 있는 집이다보니까

과자부스러기들부터 시작해서

차 이곳저곳 지저분한게 참 많구나 싶다

하지만 매번 집에 있는 청소기를 갖고 내려와서

청소하는것도 쉽지가 안하고 ㅠ

그렇다고 세차장에 자주 가는 것도 아니고

생각날때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무선청소기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박스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딱 들었을때!

한손으로 거뜬히 들 만큼 무겁지 않더라구

무선 제품들은 무겁다라는 인식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가뿐한 무게감에 부담없이 쓸수있겠다 싶었다

박스 안에는 꽤나 알찬 구성이 눈에 띄었다.

이 제품은 차량용 무선청소기로도 사용할 수 있지만

흡입구 반대방향에 노즐을 꽂으면

에어건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했다

그래서 작은 틈에 있는 먼지들까지도 쉽게 청소할수있다

작고 컴팩트한 제품 !

차량용이라고해도 항상 트렁크에 보관해야한다면

사용빈도가 떨어질 수 밖에 없는데

이 정도 사이즈라면 앞좌석 문측 수납공간에

넣어두고 필요할때마다 바로바로 쓰겠다, 싶더라구

손잡이는 접이식으로 되어있다.

주황색 버튼을 누르면 접고 펴고를 할 수 있다.

 

이 부분이 메인 흡입구!

넓은 부분을 청소할 때 사용하기 좋은 부분이다.

앞부분이 사선 모양으로 뾰족해서

넓은 좌석을 청소할때 시트를 살짝 눌러주면서

청소하면 청소가 잘되더라구~~

 

가장 자주 사용하는건 아무래도 솔이 달린 흡입구다

항상 먼지가 끼는 곳들은

작은 틈새에 모이게 되는 것 같더라구

 

물건을 자주 넣었다 뺐다 하는 컵홀더 쪽과

기어봉이 있는 곳을 청소할 때에도 유용하다

솔브러쉬는 탈부착이 되기 때문에

솔브러쉬를 분리하면 이렇게 틈새노즐이 된다.

 

도어쪽 수납함도 자주 사용하는 곳이라

자잘한 먼지나 쓰레기가 많이 모이는 곳이다.

큰건 손으로 집어서 버릴 수 있지만

작게 부스러진건 청소하기 어려웠는데

이젠 쉽게 가능! ㅎㅎㅎ

집에서 쓰던 청소기를 가지고 내려오면

흡입력부터 다 ~ 마음에 들지만

너무 크고 무겁고..

차 안에서 사용하기엔 노즐의 길이나 이런 부분들이

불편할 수 밖에 없었는데

차량용 무선청소기를 사용하니까 확실히 편하더라 ! ㅠ

자, 이제 이 뒷부분에 에어건용 노즐을 끼워주면

이건 에어건이 되는 것!!

 

첫 사용에 주의할 점은 완전히 충전 후에

사용해야한다는 것 -

함께 들어있는 전용충전선으로 충전해야 충전이 되더라

기존에 사용하고 있었던 고속충전용 케이블로는

충전이 되지 않았으니 참고하시길

전원버튼 아래있는 LED는 충전상태를 나타냄과 동시에

흡입세기를 알려주기도 한다.